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인 MC발탁 프로필 과거 남자친구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4. 14.

그룹 라붐 해인이 새 예능 프로그램 MC로 발탁됐다.  

소속사인 알앤디컴퍼니에 따르면 해인은 오는 8일 오후 첫 방송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잘 사는 재미 장비빨’에서 박준형, 황광희와 공동 MC로 함께한다.

‘잘 사는 장비빨’은 ‘장비러’들의 장비빨 넘치는 일상을 직접 체험해보고, 최신상 장비와 트렌드까지 소개하며 다양한 분야의 덕후 라이프를 검증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해인과 더불어 박준형, 황광희로 꾸려진 신선한 3MC 조합이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해인은 소속사를 통해 “평소 너무나도 팬인 준형, 광희 선배님과 방송에서 케미를 보여줄 수 있게 돼 영광”이라며 “MC라는 좋은 기회가 찾아와 기쁘기도 하지만, 재밌게 잘해야겠다는 책임감도 든다. 많이 부족할 수 있지만 시청자분들께 즐겁고 알찬 내용으로 다가갈 수 있게끔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앞서 해인은 뷰티 프로그램 ‘뷰블리’, 웹 예능 ‘내일(Work)은 투자왕’ 등에 MC로 출연하며 센스 있는 진행 실력으로 활약을 펼친 바 있다. 

지난 2014년 라붐으로 데뷔한 해인은 ‘두근두근’, ‘Kiss Kiss(키스키스)’, ‘Hwi hwi(휘휘)’, ‘아로아로’, ‘상상더하기’ 등 다수의 곡을 발표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왔다. 최근에는 버추얼 아이돌 데뷔 서바이벌 ‘소녀 리버스(RE:VERSE)’에서 도파민 캐릭터로 높은 텐션과 맑은 음색을 뽐내며 K팝 팬들을 사로잡기도 했다. 

한편 해인이 출연하는 ‘잘 사는 재미 장비빨’은 8일 오후 5시 50분 방송된다.

 

걸그룹 라붐 해인이 알앤디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소속사 알앤디컴퍼니는 해인과 전속계약 소식을 전했다.

 

음악 뿐만이 아닌 다양한 플랫폼에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2014년 라붐으로 데뷔한 해인은 ‘두근두근’ ‘키스키스’ ‘상상더하기’ ‘휘휘’ 등 다수의 음반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했다. 특히 ‘상상더하기’는 ‘군민가요’로 통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라붐 활동 외에도 해인은 SBS ‘강남 스캔들’ ‘편의점 샛별이’ 등 드라마 출연으로 연기에 도전하며 스펙트럼을 넓혔다. 

또한 웹 예능 '내일(Work)은 투자왕' MC를 비롯해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이어갔다.

소속사인 알앤디컴퍼니는 가수 천명훈부터 리사, 나비, 경서, 키썸, 개그맨 안일권, 배우 신주아 등이 소속되어있다.

 

오빠 '염돈웅'씨는 현재 KPGA 정회원 프로골퍼이다. 성격이 좋고 친화력이 높아서 사람들과 잘 친해진다. 

 

가족 해인 결혼(미혼) 남자친구(남친) 알려진바 없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