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목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의 <한문철의 블랙박스="">, 한블리. 오는 6일 방송에서는 대세 아이돌 아이브 IVE의 안유진과 자칭 6년 무사고 베스트 드라이버 경력의 몬스타엑스 메인 보컬 기현이 출연했습니다. ✔한문철의 블랙박스 25회 하이라이트 ✔한문철의 블랙박스 한블리 출연진, 안유진과 몬스타엑스 기현 ✔한블리 규현 오열 ✔한블리 졸피템 역주행 사고 요즘 대세 아이돌들의 출연으로 방심한 탓일까요? 한문철의>
오늘 방송에서는 너무 안타까운 사연으로 방송을 보는 내내 눈물을 흘리는 규현에 감정이입해 필자도 펑펑 눈물을 흘리게 되었습니다. 오늘 방송분에서는 다른 사건사고가 많았지만 그중 역주행 사고로 한순간에 엄마를 떠나보낸 딸의 안타까운 사연이 방송되었습니다. 한문철의 블랙박스 25회 하이라이트 사연자 분은 사고로 돌아가신 고인의 딸로 6개월 전 남동생을 암으로 먼저 보내고 슬픔에 잠겨있던 어머니가 블랙박스에 아들을 향해 너무 힘들다, 많이 힘들었니 라며 되뇌듯 말을 걸듯 그렇게 중얼거리던 찰나 역주행으로 돌진하는 차와 부딪히며 사고가 나는 모습의 블랙박스 영상의 제보였습니다.
그룹 아이브의 안유진과 몬스타엑스 기현이 '한블리'에 뜬다.
6일 방송되는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이하 '한블리')에는 컴백하자마자 '한블리'를 찾은 대세돌 아이브(IVE)의 리더 안유진과 자칭 '6년 무사고 베스트 드라이버' 몬스타엑스 메인 보컬 기현이 함께 한다.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에 안유진이 출연한다.
먼저 첫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 아이브의 안유진은 "운전 면허를 따서 멤버들과 바다여행을 가고 싶은 로망이 있다"라고 '한블리' 출연 소감을 밝힌다. 이어 선공개 곡 '키치'(Kitsch)의 안무를 보여주는 한편, 자전거를 이용해 광고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연기 등 다채로운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하지만 이내 '자전거 사고' 영상이 이어지자 블랙박스 영상에 빠져든 안유진은 '맑.눈.광(맑은 눈의 광인)'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촌철살인은 물론, 엉뚱발랄한 질문을 쏟아내는 '질문 폭격기'의 모습을 보인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정상적으로 주행하던 차량을 향해 돌진하는 충격적인 역주행 차량 사고도 소개된다. 이 사고로 블랙박스의 운전자는 병원으로 이송 중 사망, 차량을 출발시킨 뒤 불과 6분만에 억울하게 세상을 떠나게 된 것.
끔찍한 역주행 사고의 원인이 운전자의 '졸피뎀' 과다 복용이었다는 사실에 출연자들 모두 "이게 말이 되는 일이냐"며 분노를 감추지 못한다. 특히, 어머니를 한순간에 떠나보낸 딸의 호소에 규현은 '한블리' 출연 중 가장 많은 눈물을 쏟아내 주위를 안타깝게 만든다.
안유진
안유진은 2003년 9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20세입니다. 고향은 대전광역시 서구 출생이며 키 172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청주산남 초등학교 (전학), 대전삼천 초등학교, 대전문전 중학교 (전학), 관악 중학교, 서울공연예술 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중퇴), 고등학교 검정고시 (합격)이며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와 언니 한명이 있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과거
안유진은 초등학교 때 줄넘기 동아리 부원으로 활동하며 대회에서 1위를 하면서 줄넘기 상장을 받았을 정도로 운동을 잘하는 아이였다고 합니다. 참고로, 최근에는 줄넘기 이단 뛰기를 거뜬히 50개는 할 정도라고 합니다.
이후 중학생 때는 육상부 출신이었는데, '프로듀스 48' 출연 당시에도 학교 행사에서 열린 행사에 참여해 이어 달리기에서 우승을 했을 정도로 운동신경이 좋고 운동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안유진은 승부욕이 강하고 운동을 잘 하는 아이였지만 초등학교 때는 승무원의 꿈을 가지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그런데 중학생 시절 친구와 같이 서울에서 열린 가수들의 연말 시상식을 보러 가게 되었고, 가수들의 무대를 보고 아이돌 가수에 대한 꿈을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안유진의 부모님은 반대없이 흔쾌히 허락을 해주셨고, 이후 인터넷을 통해 '아이돌 되는 법'을 검색하면서 어떻게 오디션을 보는지 알아보고, 이메일 오디션 전형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무반주로 부른 노래와 본인의 사진을 첨부해 오디션에 지원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오디션에 합격한 안유진은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으며 입사한 지 한 달만에 가수 백현과 소유의 듀엣곡 '비가 와', B1A4 산들과 유승우의 ‘오빠’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였고, 렌즈 광고에도 출연하며 연습생 때부터 다양한 활동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약 1년 4개월 연습생 기간을 거친 안유진은 2018년 8월 엠넷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에 참가하였고, 최종 순위 5위에 등극하게 되면서 2018년에 프로젝트 그룹 '아이즈원' 멤버 유진으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데뷔 활동
안유진은 2018년 걸그룹 '아이즈원' 미니 1집 'COLOR*IZ'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이후 '아이즈원'은 '파노라마', 피에스타' 등의 곡으로 활동 했으며 한국 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프로젝트 그룹 '아이즈원'은 프로젝트 종료일 2021년 4월 활동을 마치고 마무리했으며 참고로, 안유진은 2019년 10월 '아이즈원' 그룹 활동에 집중하기 위해서 당시 다니고 있던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를 자퇴한 뒤, 검정고시를 준비하였고, 2020년 9월에 대입검정고시 합격 사실을 알렸습니다.
이후 2020년 수능에 응시할 자격이 있었지만 당일 스케줄을 소화하기 위해서 수능 응시를 하지 않았다고 하며 2021년 수능 또한 '아이브' 데뷔 일정으로 인해 수능에 응시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에 안유진은 대학 진학을 완전히 접은 것은 아니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안유진은 '아이즈원' 활동을 마무리한 뒤 재정비의 시간을 가지고, 2021년 12월 그룹 '아이브' 싱글 1집 'ELEVEN'으로 재데뷔를 하였습니다. 안유진은 그룹 내에서 리더를 맡고 있으며 보컬, 댄스, 예능 등 다방면에서 뛰어난 능력을 보여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tvN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에 출연하여 센스 넘치는 리액션과 숨겨둔 반전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편, 안유진은 성숙해 보이는 비주얼과 달리 발랄하고 쾌활한 성격을 지니고 있으며 장난기 많은 성격이라고 하는데요. 또한 사고가 논리적이고 합리적이며 불의를 보면 못 참는 정의로운 성격이라고 합니다. 밝은 이미지와 승부욕이 강한 성격도 지니고 있어서 잘 되지 않는 일에 있어서 좌절하기보다는 할 수 있다는 마음으로 임한다고 합니다.
안유진은 또한 시력이 나빠서 항상 렌즈를 착용하고 초등학교 시절에는 높은 도수의 안경을 착용했다고 하는데요. 시력이 무려 -9.0의 고도 근시여서 눈이 작아보일 정도로 도수 높은 안경을 착용했으나 2021년 12월에 렌즈 삽입 수술을 받았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