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채연 컴백 프로필 과거 성형 얼굴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4. 14.

 

 


믿고 보는 ‘퍼포먼스 퀸’ 가수 이채연이 컴백한다.

 

12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채연은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Over The Moon’를 발매하고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발표한 솔로 데뷔 앨범 ‘HUSH RUSH’ 이후 약 6개월 만의 신보로 더욱 강렬하고 당당해진 이채연의 색깔을 담았다. 

 

하이틴 영화 속 누구나 닮고 싶어 했던 ‘워너비’로 변신한 이채연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와 음악을 선보이며 ‘차세대 퍼포먼스 퀸’의 자리를 제대로 굳힐 예정이다.

 



타이틀곡 ‘KNOCK’은 마냥 기다리지 않고 내가 먼저 너의 마음을 두드리겠다는 이채연의 주체적인 메시지를 남은 곡이다. 반복되는 훅으로 중독성을, 에너제틱한 비트로 풍성함을 더해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더불어 섬세함과 파워풀함을 모두 갖춘 이채연표 퍼포먼스의 정수까지 보여준다고 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해 10월 미니 앨범 ‘HUSH RUSH’로 솔로 아티스트의 첫걸음을 뗀 이채연은 전매특허 퍼포먼스와 색깔 있는 보컬을 인정받으며 역량을 제대로 입증했다.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차트 입성에 성공했고, 뮤직비디오 공개 약 4일 만에 천만 뷰를 돌파하는 등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

 

한편, 이채연의 미니 2집 ‘Over The Moon’은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원트 이채연 나이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성형 쌍꺼풀 스우파 탈락 춤 아이즈원 동생 채령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는 나의 연대기라는 주제로 최근 신드롬을 일으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친 이채연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오빠들을 찾는 두 번째 예약 손님은 ‘7전 8기’의 아이콘 이채연이었고 오빠들은 “정말 ‘스우파’ 팬이다”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채연은 2000년 1월 11일 생으로 올해 나이 22세로 고향은 충청남도 논산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5cm 혈액형 A형, 발사이즈 245mm이고 학력은 용인서천초등학교, 용인서천중학교, 용인서천고등학교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이채령, 이채민(2006년생)이 있다.

 


2018년 IZ*ONE 미니 1집 COLOR*IZ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WM엔터테인먼트이다. 소속크루는 WANT이다.

 

 


이채연 인스타는 chaestival_이다.

 


이채연은 댄서로서의 력을 공개하는가 하면 ‘스우파’ 촬영을 하며 배우고 느낀 점, ‘스우파’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이채연은 ‘스우파’에서 1승을 했을 때 소감도 털어놓았다.

 


여러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한 것은 물론 걸그룹 아이즈원으로 데뷔해 큰 사랑을 받은 이채연은 ‘스우파’에서 4번의 패배를 맛봤다. 그러나 무너지지 않고 최선을 다해 1승을 거머쥐었다. 

 


이채연이 당시의 기분을 공개하자 오빠들 모두 크게 고개를 끄덕였다.

‘스우파’에서는 이채원이 속한 크루 원트가 탈락했다. 

 


그간 이채원은 아이즈원으로 활약한 이력 등으로 댄서들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에 아이돌이 등장한 것에 대한 부정적인 시선을 받아왔다.

 


그러나 이채연은 마지막 배틀에서 처음과는 달라진 기량으로 모두를 놀라게 만들어 승리에 대한 기대감을 불어넣는 듯 보였으나 아쉽게 패하고 말았다. 

 

 

이후 마지막으로 이채연은 “이렇게 멋진 댄서분들과 함께 춤을 출 수 있다는 거 자체가 굉장히 행운이었다”는 소감을 전했다.

 


채연이 '스트릿 우먼 파이터' 출연 중 가장 행복했던 순간을 회상했다.

이채연은 "아니 사실 저는 저 혼자 이제까지 계속 개인전 이라던가 팀에서 혼자 나가는 미션을 했을 때보다 원트 언니들이랑 함께 했던 미션이 굉장히 행복했던 것 같아요"라고 밝혔다.

 


아이즈원 출신 이채연은 '스우파' 콘서트에 불참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채연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측은 22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11월 20일부터 전국투어 진행 예정인 스트릿 우먼 파이터 [ON THE STAGE] 콘서트에는 스케줄 상 이채연은 출연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 여덟 크루들이 그간 팬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콘서트로, 서울 지역에 이어 부산, 광주, 창원, 인천 공연까지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스우파' 크루 원트 소속으로 활약한 7위로 탈락한 이채연은 스케줄 문제로 콘서트에도 불참하게 됐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