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아시스 공식입장 음주운전 호란 OST 논란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4. 14.
 
 
 
 
 
방송 캡처
 
 

클래지콰이 호란이 부른 '오아시스' OST가 방송에서 사용되지 않을 예정이다.

10일 KBS2 '오아시스' 관계자는 복수의 매체를 통해 "호란이 부른 '오아시스' OST는 앞으로 제외하기로 했다. 향후 방송에서는 사용하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달 28일 호란이 부른 KBS2 월화드라마 '오아시스' OST Part3 'CHANSON TRISTE'가 공개됐다. 'CHANSON TRISTE'는 호란이 직접 작사, 가창에 참여한 강여진(강경헌 분), 황충성(전노민 분)의 테마곡이다.

하지만 호란은 2016년 9월 음주운전 사고로 벌금 700만원의 약식 기소 처분을 받아 KBS 방송 출연이 정지된 상태다. 더군다나 2004년, 2007년에도 음주운전 혐의로 벌금형을 받았던 만큼 그가 부른 OST가 KBS 드라마에 사용됐다는 소식에 시청자들의 항의가 빗발쳤다.

이에 '오아시스' 측은 호란이 사용한 OST를 드라마에서 제외하기로 결정했다. 향후 방송분에서는 해당 OST가 사용되지 않는다.

한편 '오아시스'는 1980년대부터 1990년대까지 이어지는 격변의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자신만의 꿈과 우정 그리고 인생의 단 한 번뿐인 첫사랑을 지키기 위해 치열하게 몸을 내던진 세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댓글